Press

메타버스 세상의 리더, 한국메타버스 산업협회와 노바테크

6a4d71705e3b009a44533d1253879c5f_1641366634_97.jpg

" 노바테크는 메타버스 혁신으로 산업의 지속 성장과 행복한 삶을 추구합니다. "


세상은 PC통신에서 인터넷, 그리고 모바일로 빠르게 진화하였고 이제 5G 네트워크와 3D 기술의 발전으로 차세대 IT 패러다임인 '메타버스'에 주목하고 있다. 메타버스는 단순히 보는것이 아닌 체험하는 플랫폼이며 기술적으로는 AR,VR,MR이 혼합되어 있다. 더불어 블록체인으로 결합된 화폐를 이용하여 사용자는 다양한 사회활동과 경제활동을 할 수 있다.  


위와 같은 메타버스 산업 활성화와 발전을 위해 지난 7월 출범한 한국메타버스 산업협회의 미션은 다음과 같다.  

1. 민간 주도로 신산업 분야 메타버스 확산 선도 

2. 메타버스 협업 생태계 조성으로 새로운 시장 창출

3. K-META 전파로 글로벌 메타버스 혁신 주도 


한국메타버스 산업협회의 초대감사인 노바테크 송동석 대표는 'VR/AR, XR을 포함하는 메타버스 산업과 관련한 정부 정책 접근과, 관련 기업간 협업 그리고 관련 대기업과의 기회 창출을 기대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만난 것 같다' 며  '미래를 선도하는 대한민국이 되도록 조력하겠다.' 라고 전했다.


노바테크는 송동석 대표의 비전에 따라 새로운 메타버스 세상의 리더로 산업 발전에 함께 기여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함께 전했다. 


노바테크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novatek.kr

노바테크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_c_VGeHNrZPiYdsmPDnq1g/videos